단비페이

자주 묻는 질문

서비스 이용료 기본 4%에 부가세까지 포함해 총 4.4%가 추가돼 결제됩니다.

예를 들어 100만원 이용 시 104.4만원 결제되며, 4.4만원이 서비스 이용료이지요.

[결제하기] 화면에서 이용금액을 입력하시면 결제하실 금액이 아래쪽에 실시간으로 자동표시됩니다~


단비로 결제하시면 신용카드소득공제 금액으로 자동으로 잡히구요. 연말정산 때 카드공제 대신 월세세액공제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.


또, 사업자이실 경우앤 단비페이 서비스이용료에 대해 연말정산 대신 부가세 매입공제 처리가 가능하세요. 그래서 실질적으로 수수료는 4%인 셈이랍니다.


그리고, 단비는 대출이 아니므로 이자가 발생하지 않구요. 결제할 때 서비스이용료 1회 부담 외에는 어떠한 비용도 들지 않습니다~

임대인 동의가 필요 없는 월세카드결제 서비스들이 꽤 있습니다. 이런 서비스들은 수수료가 얼마나 할까요?



2020년 12월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- 당일정산(1시간 이내 입금), 휴일정산이 가능해졌습니다.

첫결제나 특별한 사정 있으실 때 결제하신 뒤 고객센터 카톡으로 "홍길동 23일 희망" 식으로 한줄 요청 하시면 원하시는 날짜로 바로 맞춰 드립니다. 추가비용은? 없습니다^^~


단비가 반값 수수료로 운영되는 건 - No 카드깡으로 리스크를 낮추고, 단비 마진을 줄여서 만든 결과랍니다.


단비에서 제대로 된 증빙없이 승인된 계약이나 결제된 내역은 단 한건도 없습니다.


4%가 비싸다 느껴지시면?

아직은 단비를 하실 때가 아닙니다.


그치만,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셨던 분들, 혹은 단비 같은 서비스를 찾은 분들이시면 단비로 오셔요.

비용은 반값에, 서비스 품질과 고객지원은 훨씬 더 높게 모십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