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비페이

자주 묻는 질문

금액을 나눠서 차례 대로 결제해도 입금될 때는 묶어서 통합 입금됩니다~


보통 대부분의 카드가 30만원당 1만원 청구할인 혜택이 있지요?

결제금액 30만원당 카드 1개식으로 나눠서 결제해보세요.


[결제하기] 눌러 첫번째 금액 입력 후 첫번째 결제를 마치시고, 또 [결제하기] 눌러 두번째 금액과 카드로 결제를 마치시면 됩니다~


그리고, 이렇게 나눠서 결제한 건들도 입금예정일이 같으면 임대인 계좌로 모두 합해 한번에 입금된답니다~


단비페이는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 같은 대출이 아니구요.


월세, 관리비, 보증금, 수리비, 기타 납부할 금액을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신용카드로 결제 하시고, 그 담에 카드사에서 청구서가 오면 다달이 카드사에 결제대금을 납부하시는 신용카드 결제서비스입니다. 신용등급/점수가 하락하지 않으며, 오히려 카드실적에 도움이 되지요.


좀 더 자세히 설명 드리자면


① 고객님께서 단비페이 납부대행 서비스를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면

② 서비스 이용료를 뺀 금액을 임대인 계좌로 + 고객님이 지정하신 이름으로 무통장 입금해 드리는 거랍니다.


무이자할부 신용카드 결제로 현금부담을 줄이시거나, 청구할인 혜택 등과 비교하셔서 카드결제가 낫겠다 싶으실 때 이용하시는 서비스구요.

그래서 다른 결제수단 말고 <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한도가 있는 신용카드>가 필요합니다.

(단비가 별도로 카드를 발급해 드리지는 않구요. 갖고 계신 신용카드를 쓰시는 거세요~)

가족이나 지인분들의 월세, 관리비를 대신 내주시는 경우가 있지요? 단비는 세입자 본인이 아니어도 회원가입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신데요. 정리하면 이렇답니다.


① 임대차계약 상의 "세입자 본인"이 단비페이 회원으로 가입하시거나,

② 계약서 상의 세입자는 아니지만, "실제 결제하실 분"이 단비페이 회원으로 가입하셔서 이용하세요~


단비페이 회원 또는 계약 상의 세입자가 아닌 제3자분의 카드로 결제가 되면 해당 카드 소유주분의 동의를 받는 절차가 따로 필요합니다. 결제하신 분도 단비도 무지 피곤한 절차기 때문에 이런 불편함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①, ②에 해당하실 경우만 이용하셔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