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비페이

자주 묻는 질문

세상 쉽습니다^^


카드번호 입력결제, 개인카드/법인카드, ISP 결제 모두가 제공돼 편리하게 결제하실 수 있어요.

모바일 쇼핑 하시듯이 뚝딱 결제하세요~

기본적으로, 이용하고 계시는 카드의 결제한도까지 결제됩니다~

그래서 결제한도 범위 내에서 월세, 관리비, 보증금, 수리비를 원하시는 대로 결제하실 수 있는데요.


다만, 계약내용과 비교할 때 앞뒤가 맞지 않거나, 위험거래로 판단될 경우 별도로 연락 드리고, 확인하는 절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저희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지 않는 이유도 이와 관련이 있는데요.

월세, 관리비, 보증금의 경우 임대차 계약서 범위 내에서 총 결제대상 금액의 범위가 합리적으로 판단 가능합니다. 이 판단 범위를 이상하게 넘어갈 경우에는 당연히 확인이 필요하지요.


통상적으로 당월 월세나 밀린 월세, 계약 또는 재계약 시 보증금의 일부를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별 다른 요청이 없으니 부담갖지 마셔요~

물론입니다. 원하시는 금액을 원하시는 카드로 얼마든지 나눠서 결제 가능하세요.


[결제하기] 눌러 첫번째 금액 입력 후 첫번째 결제를 마치시고, 또 [결제하기] 눌러 두번째 금액과 카드로 결제를 마치시는 식으로 하심 되구요.


결제한 날이 같거나, 입금예정일이 같으면 임대인 계좌로 입금될 때 한번에 합친 금액으로 입금됩니다~

물론입니다~


[결제하기] 화면에서 월세/관리비/보증금/수리비 등 해당항목에 원하는 금액을 입력하시고 바로 바로 결제 가능하세요.

원래 월세가 50만원이라도 30만원, 70만원 이렇게 금액을 바꿔서 결제하실 수 있답니다~

앱 메인화면에서 계약등록을 하시면 메인화면에 계약카드가 생기는데요. 여기에 [결제하기], [결제현황] 메뉴가 표시되구요. [결제하기]를 눌러 결제 과정이 시작됩니다.


[결제하기] 화면의 이용금액 입력 부분에서 월세, 관리비, 보증금, 수리비 각 항목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력하시고, 입금자명 확인/수정 및 약관동의 후 결제하시면 끝이지요. 전자결제 과정 자체는 쇼핑몰 결제방식과 동일합니다.


참고로, 단비페이는 카드정보를 등록하거나 자동결제되는 방식이 아니구요. 필요할 때 원하는 카드, 원하는 금액으로 그때 그때 결제하는 방식이랍니다~

임대인에게 부가세까지 포함한 금액으로 계좌이체 해오신 경우라면?


단비페이로 결제하실 때 부가세까지 포함한 금액을 이용금액에 입력하세요.

서비스 이용료 빼고 임대인에게 원래 입금해오셨던 금액 대로 입금이 됩니다~

위로가기
문의하기